The 윈가라오케 Diaries

유흥업소는 종류 그리고 시대에 따라, 잠실가라오케 계속 변화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종류도 여러가지로 나뉘고 있습니다. 

호치민에 관광이나 비즈니스던 여러 이유로 오시는데 해가 저물면 밤이 찾아오듯

직접 관리하는 마담들과 꽁가이들이 있을만큼 가게를 돌리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모든 이가 각자의 철학에 맞는 선택이 되길 바라며 그 선택에 약간의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 진짜...왜 잠실 윈가라오케를 그렇게 가자고들 하는지 지인따라 오늘 윈가라오케을 처음가봤는데 놀랬습니다... 지금까지 송파에 있는 가락동 방이동 만 갔었는데... 진짜 아가씨들 외모 몸매 뭐

그래서 첫방에 초이스가 안 되면 뒷방 초이스가 안 되니 첫방에서 살짝 애매하지만 뒷방에는 될만한 애들이 다들 넘버원과 소녀시대로 옮겨갔다.

애들도 그 쪽에 길들여져서인가 그닥 재미는 없고 예전처럼 대접받는 느낌이 안 든다고들 하신다.

다만, 대한민국에서는 잠실노래방 등으로 부르기도 하나, 표준국어대사전에서는 잠실노래방를 녹음 반주로 순화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고음질의 음향으로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부를 때, 마치 진짜 무대에 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음악을 즐기는 데 있어서 이보다 더 비타민가라오케 좋을 수 없었습니다."

잠실노래방이 보급되기 전에는 술자리나 식탁에서 숟가락을 마이크 삼아 노래를 부르기도 하였으며, 회갑연 등 각종 행사에서 전자악기로 따로 연주하여 노래를 부르기도 하였다. 초창기에는 일본 레이저디스크 잠실노래방가 사용되었으며 술도 팔았지만, 미성년자 출입 문제가 불거지자 일반적인 업소는 술을 팔지 않게 되면서 "잠실노래방"이라는 명칭으로 정착되었다.

저렴한 주대가 형성되어 있기 떄문에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방문을 하실수 가락동노래방 있다는 점이 정말 가성비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주대가 저렴하기만 하다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오로라는 거주자 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곳인 것 같다. 뉴페이스 많고, 어린 아이들 많고……

그리고 편하게 분위기를 만들어주어서 여러모로 편했는데요, 일에만 치이다가 에코걸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오랜만에 힐링하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같이 다니다 보니 맛집을 가는 것도 수월했었는데요, 다음에 태국에 올 일이 있으면 다시 방콕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콕에는 많은 유흥 문화가 있는데요,

얼굴 뜯어 먹는 분들 말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만 앉혔다 하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